대호프린팅
작업주의사항
기본유의사항
기타 유의사항
  • 지대 및 기타 원가상승 요인에 따른 가격변동은 홈페이지를 통한 공지(사전 2주간)후 변동되므로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견본이나 데이터확인 없이 통화상으로 진행된 견적은 최종 견적이 아니므로 제작 세부 내용에 따라 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확한 매수의 납품을 해야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종이 추가분이 요구되며, 추가금액이 발생, 독판으로 진행됩니다.
  • 당사의 제작 공정에 따라 제작 진행 중 고객의 요구에 의해 작업을 취소되는 경우에는 제품의 진행 단계까지 소요된 금액을 차감한 후 나머지 금액을 선입금으로 대체합니다. 합판의 경우 작업비 산출이 어려워 취소가 불가합니다.
  • 고객이 당사에 주문한 제작의뢰비용은 최종적으로 나온 견적금액을 기준으로 해당금액을 당사에 입금완료하고 이를 당사에서 확인한 시점 이후 공정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제작 의뢰 시점과 입금 시점이 다를 경우에는 입금 시점을 기준으로 고객의 의뢰 작업을 진행하며 이에 따라 출고일을 결정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 승인이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모든 단가는 선입금 가격이며, 완불되지 않은 제작물은 진행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선불회원께서는 남은 금액을 접수시 My page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 후 입금확인이 안되거나 미수금이 발생할 시에는 접수처리가 지연누락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 보여지는 규격 외의 명함이나 기타 다른 품목들의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출고/배송 및 재작업 유의사항
  • 비행기 시간, 기차 시간 또는 행사(신문 삽지)등 약속날짜와 시간을 엄수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공정진행 과정의 변수와 차질이발생될 수 있으므로 시간지연에 대한 책임질 수 없습니다.
    접수시 담당자와의 충분한 상담 이후 접수하시기 바라며, 공정시간을 충분히 고려하여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 후가공 공정이 여러 단계를 거치거나 당사의 인쇄작업 일정의 폭주, 법정 공휴일, 당사의 휴가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출고가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당사의 출고 혹은 배송 이외의 고객 필요에 의한 추가배송 및 배포에 대한 일정지연 등에 대해 당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재작업의 경우 출고 및 배송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문처와 배송처가 다른 경우에는 주문의 배송정보란에 별도로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 출고실 이외의 고객의 요구에 따른 추가 배송에 대한 비용은 고객이 지불하여야 합니다.
  • 고객의 요구에 의해 당사에서 별도의 배송회사에 의뢰하여 배송한 내용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출고 및 배송 기준일은 정상적인 데이터의 접수 완료 시점에서 적용됩니다.
    따라서 재작업 의뢰, 재접수 등으로 인하여 지연되는 시간만큼 납기 및 출고가 지연됩니다.
  • 재작업 진행은 재작업 신청의뢰 후 출고된 제품의 전량회수조건과 접수 원본데이터를 다시 제작함을 전제로 진행되며 접수원본 데이타의 수정은 불가 합니다.
    부득이하게 수정사항(색상변경,오타수정 및 디자인변경등)이 생길 경우 접수금액의 50%를 부담하셔야 합니다.(VAT별도)
  • 문제가 발생한 인쇄물은 제한기간(제품출고일로부터 5일)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셔야 재작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품 출고시 반드시 제품상태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반품이 지연될 경우 미리 담당자에게 통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독판의 경우에도 필름과 목형은 보관해 드리지 않습니다. 다음에 재사용하실 경우에는 접수당시 담당자와 접수란에 반드시 별도 보관(보관3개월)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의 과실로 인정되는 경우(제작공정상의 오류) 재작업은 가능하나 데이터의 문제로 인한 오류나 고객님의 실수로 인한 오류에 대해서는 재작업이 불가합니다.재작업 제품에 대한 환불, 배송비 부담 및 인쇄물로 인한 제3의 제반손해에 대해서는배상을 하지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고객의 요청으로 본사의 접수자가 수정하여 발생한 데이터의 오류는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하시여 재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 독판 주문의 경우 고객이 의뢰한 내용과의 색상 일치를 요구하실 때에는 반드시 별도의 인쇄 샘플을 (당사에 의뢰한 동일 데이터에서 나온 인쇄물)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프린트 교정지(잉크젯, CLC, 실사출력 등)나 모니터 교정(RGB)등과 같이 인쇄 공정과는다른 방식의 교정분과의 색상 일치 요구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지질 인쇄의 종류에 따라 동일 데이터의 같은 색이라 하더라도 색상의 차이가 있습니다.
    각 재질이 갖고 있는 특성에 따라 잉크의 흡수 또는 발색 인쇄의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르기 때문입니다.
  • 평판 혹은 드럼 스캔 데이터의 망점이 손상된 경우(모아레 현상 발생 데이터)에는 정확한 색 표현이 불가능하여
    인쇄의 퀄리티가 떨어집니다.
  • 작업 후 데이터는 일주일까지 보관하고 출고된 제품은 1주일간 보관 후 폐기 처분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라며
    폐기처분된 제품에대한 환불 및 재작업 하지 않습니다.
  • 물건이 완성이 된 후에 발견된 오류(제작상 오류)에 대해서는 환불이 되지 않으며 인쇄물(재인쇄)로 대치됩니다.
  • 모든 품목(명함/전단/스티커/봉투등)의 5%~10% 미만의 수량부족은 인쇄공정상 발생할 수 있으며,
    후가공의 단계에 따라 더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파일과 인쇄관련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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